라면과 자취생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8-10-23 14:55 조회5,244회 댓글0건

본문

 
1. 평상시 - 라면을 주식으로 한다.

2. 뭔가 새로운 게 먹고 싶을 때 - 라면에 파를 넣어 본다.

3. 근사하게 차려 먹고 싶을 때 - 라면과 포도주를 같이 먹는다.

4. 영양가 있게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 때 - 라면에 계란을 넣어서 먹는다.

5. 평상시보다 배고플 때 - 라면과 맥주를 같이 먹는다.

6. 매일 먹는 음식이 질릴 때 - 라면에다가 커피를 타서 먹어 본다.

7. 고기를 먹고 싶을 때 - 소고기라면을 끓여 먹는다.

8. 새롭게 살고 싶을 때 - 봉지 라면이 아닌 컵 라면을 사서 먹는다.

9. 누군가에게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 생 라면을 씹어먹는다.

10. 삭막한 신문보도를 보고 담백하게 살고 싶을 때 - 스프를 빼고 라면을 끓여 먹는다.

11. 기쁜 일이 생겼을 때 - 평소에 한 박스씩 사다 놓던 라면을 몇 박스 더 사놓는다.

12. 일이 잘 안 풀릴 때 - 물을 끓인 후 라면을 넣고 기다리다가, 골똘히 생각하는 바람에 쫄아서 국물 없이 라면을 먹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게시판 목록

Total 352건 32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