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유머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8-12-02 22:51 조회5,446회 댓글0건

본문

모 초등학교의 시험문제로 이런 게 났었다는 군요.
☞ 삶은 달걀을 먹을 때는 ( )을(를) 치며 먹어야 한다

물론 정답은 "소금"이었겠지만 이런 엽기적인 답안도 있었다네요.

☞ 삶은 달걀을 먹을 때는 (가슴)을 치며 먹어야 한다.......

이 학생은 다른 문제에서도 타고난 엽기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했답니다

☞ 곤충은 머리, 가슴, ( 으 )로 나눠져 있다....... 정답은 ( 배 )

☞ 개미를 세등분으로 나누면 (죽),(는 ),(다 )....... 정답은 (머리), (가슴), (배)

☞ 아래 빈칸을 다음과 같이 채우시오.

<예> (내가 부자)라면 (게임기를 사)겠다.

그 꼬마의 답은...........☞ " (그 컵)라면 (되게 맛있)겠다 " 였대요.

이만하면 " G-_-a " (Good answer) 아닌가요?

******************************************************

누구든지 어린아이와 같지 않으면 천국에 들자가 없느니라 말씀이 생각나는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게시판 목록

Total 352건 28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