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자꾸만 나를 따라와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9-02-15 11:44 조회4,817회 댓글0건

본문

원본
엄마,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왜 그래?
응~ 네가~ 예뻐서 그래.

1.일반인 버전
엄마,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왜 그래?
너 따라오는 거 아냐.

2.과학자 버전
엄마,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 왜 그래?
너 따라오는 거 아냐. 공전중이야.

3.최민수 버전
아빠,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왜 그래?
으음...돌려보내라.-_-

4.프로그래머 버전
엄마,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왜 그래?
버그야.껐다 켜.-_-

5.유승준 버전
형,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왜 그래?
흥!따라올 테면 따라와 보라고 해.

6.스타크래프트 버전
엄마 달이 자꾸만 나 따라와. 왜 그래?
피해, 포톤케논이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게시판 목록

Total 352건 21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