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을 끄는 이유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9-09-13 20:44 조회5,530회 댓글0건

본문

신혼 초부터 사랑을 하려고 하면 아내는
이렇게 남편에게 말했다.

"자기야, 불은 켜지 말아요."
"왜 ?"
"부끄럽잖아요....."

그런데 결혼한지 10년이 지났는데도
아내는 역시 마찬가지였다.
 
"여보, 불은 제발 켜지 마세요."
"왜 ? 아직도 부끄러워 ?"

남편이 이렇게 묻자 아내가 말했다.
.
.
.
.
.
.
.
.
.
.
"아뇨. 또 당신이구나 생각하면 힘이 빠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게시판 목록

Total 352건 16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