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이 장미보다 아름다운 이유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9-09-13 14:50 조회5,178회 댓글1건

본문

들꽃이 장미보다 아름다운 이유



아름다운 장미는 사람들이 꺾어가서

꽃병에 꽂아두고 혼자서 바라보다

시들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데



아름답지 않은 들꽃이 많이 모여서

장관을 이루면 사람들은 감탄을 하면서도

꺾어가지 않고 다 함께 바라보면서

다 함께 관광 명소로 즐깁니다.



우리들 인생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만이 잘났다고 뽐내거나

내가 가진 것 좀 있다고

없는 사람들을 업신여기거나



좀 배웠다고 너무 잘난 척 하거나

권력 있고 힘 있다고 마구 날뛰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장미꽃처럼 꺾어지고

이용가치가 없으면 배신 당하고 버려지지만



내가 남들보다 조금 부족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못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손해 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바보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약한 듯하면



나를 사랑 해주고 찾아주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기면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어디 있겠습니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song님의 댓글

song 작성일

글도, 배경도 너무 좋습니다. 감사히 읽고 나갑니다!

좋은글 목록

Total 189건 11 페이지
좋은글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