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 | [표현] 그게 언제쯤 다 될 것 같습니까?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7-07-10 17:54 조회12,191회 댓글0건

본문

[표현] 그게 언제쯤 다 될 것 같습니까?
 
 
When do you think it will be possibly done?
- 그게 언제쯤 다 될 것 같습니까? * 2006-06-07  
img_box_bot.gif
 
tit_menu_sub03_01.gif     
img_box_top.gif
A: Did you start to make the plan?
B: I started it from last month.
A: When do you think it will be possibly done?
B: I will complete it at the end of June.
img_box_bot.gif
 
tit_menu_sub03_02.gif
img_box_top.gif
A: 계획 작성을 시작했습니까?
B: 지난 달부터 시작했습니다.
A: 그게 언제쯤 다 될 것 같습니까?
B: 6월말까지 완료할 예정입니다.
img_box_bot.gif
 
tit_menu_sub03_03.gif
img_box_top.gif
그 것이 언제까지 완료될 것 같습니까 라는 표현으로 When do you think it will be possibly done? 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When do you think it will be possible to do? 라고 하면 틀린 표현이 된다는 점입니다. When do you think you´ll have a chance to get that done? 라고 하면 언제쯤 그걸 다 마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라는 표현이 됩니다.
img_box_bot.gif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어 공부합시다 목록

Total 245건 24 페이지
영어 공부합시다 목록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