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 | 진료부터 증상까지 병원에 가서 사용하는 기본 영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16-05-05 11:31 조회16,249회 댓글0건

본문

  

미국 병원에 가고 싶어도 간단한 증상도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몰라서 한국 병원에 가게 될 때가 많죠?

그래도 감기나 복통과 같은 간단한 증상은 영어로 말할 수 있어야 겠죠!

병원에서 사용하는 기본 영어를 배워 볼까요?


'진료'에 대한 병원 영어
What’s the problem?
어떤 문제가 있나요? 어디가 안 좋으시죠?

I’ve been having a fever. 
계속 열이 났어요.

I have trouble sleeping.
잠을 잘 못 자겠어요.

I need a prescription for diabetic.
당뇨병 환자를 위한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증상'에 대한 병원 영어

What are your symptoms?
증상이 어떻게 되죠?

I can’t stop sneezing.
재채기를 멈출 수 없네요.

I’ve got diarrhea.
설사가 있습니다.

I have a sore throat.
목이 아파요.

 

이런 표현에 단어만 바꾸어서 본인의 증상을 말해 볼 수 있겠죠?
응용해서 잘 사용해 보시길 바래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어 공부합시다 목록

Total 245건 1 페이지
영어 공부합시다 목록
  • 회화 진료부터 증상까지 병원에 가서 사용하는 기본 영어!  
  • 최고관리자   2016-05-05 11:31:45   16250회     추천    비추천
  •   미국 병원에 가고 싶어도 간단한 증상도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몰라서 한국 병원에 가게 될 때가 많죠?그래도 감기나 복통과 같은 간단한 증상은 영어로 말할 수 있어야 겠죠!병원에서 사용하는 기본 영어를 배워 볼까요?'진료'에 대한 병원 영어What’s…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